A이미지객체.............................................C이미지객체 ....B이미지객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이미지객체............................................ C이미지객체 .............. B이미지객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이미지객체 ............................................C이미지객체 .............................. B이미지객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이미지객체........................................... C이미지객체 .......................................... B이미지객체 A이미지는 좌표가 고정값이고 , C이미지는 좌표가 Thread.Sleep(500)으로 0.5초마다 움직입니다. B이미지는 A이미지의 좌표에서 생성이되서 SetBounds (x,y,넓이,높이); 해서 다른Thread.Sleep(300) 쓰레드가있는데 이게 돌때마다 점점 C이미지쪽으로 가야합니다. 여기서 x와 y값을 어떤값을 넣어줘야 한번돌때마다 C이미지좌표쪽으로 이동을할까요
# C객체의 위치가 도달 목표이므로, C(x, y)를 기준하여 B(x, y)를 잡으면 될 듯 합니다.
C객체의 위치가 도달목표는 맞지만 생성은 A객체위치에서 해야하고 쓰레드가 한번돌때마다 점점 좌표값을 이동시켜서 도달하게하는거라 Setbounds(a.getX(),a.getY(),100,100); 여기서 뭘 추가해야 C위치까지 갈수있을지모르겠습니다.
# 시작점과 끝점인 A(x, y)와 C(x, y)를 이용하여 직선 을 만들고, 해당 직선 위를 B객체가 움직이게 하는 공식을 만드셔야 할 것 같네요.
a 와 c의 x,y좌표의 사이값을 알아야할거같은데 구하는공식을 모르겠습니다 . A(100,100) C(움직이는X,움직이는Y) 일때 B(101~움직이는X,101~움직이는Y) 이런식으로 좌표를 찍어야할거같습니다.
# C의 움직임이 단순하다면, 보다 쉽게 공식이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만약 C의 움직임이 변칙적이라면, 직선의 방정식을 만들어서 구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1. 직선의 방적식을 구한다 2. 직선위를 움직이는 B의 좌표를, 시간 t에 관련된 함수로 만든다. 3. 스레드가 반복될 때, 해당 함수를 적용시켜 B의 움직임을 나타낸다. ## Ref. --- 직선의 방정식 - https://mathbang.net/443
C의 움직임은 단순합니다 ㅁ ㄹㄹㄹㄹㄹㄹㅇ ㅁ ....................ㅇ A의 좌표는 저 사각형안에 사용자가 클릭한곳의 좌표구요 ㅁ ....................ㅇ ㅁ ....................ㅇ ㅁ ....................ㅇ ㅁㄴㄴㄴㄴㄴㄴㄴ 이런식으로 ㅁ > ㄴ > ㅇ > ㄹ 순으로 움직입니다.
이해를 잘 못하겠네요 ;;
C가 움직이는 이동경로는 14444444444444443 1/////////////////////////////3 1/////////////////////////////3 1/////////////////////////////3 1/////////////////////////////3 1/////////////////////////////3 12222222222222222 맨처음에있는 1에서 생성이되서 1을따라 쭉내려오고 그다음 2를따라 가로로이동 그리고 3을따라 다시 위로이동 그리고 4를따라 다시왼쪽으로가서 사각형형태를그리면서 움직여요.
# 궤적이 사각형이라면, 공식 필요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의 좌표를 패턴화 해서 나타내는게 제일 편해보입니다. 예를 들어, 1. 클릭 후 3초가 될 때 C와 B가 만난다. 2. 이 때, 만나는 지점이 A라고 한다면, 3. 원하는 시나리오 상의 B와 C의 매순간 위치를, A를 기준으로 패턴화해 출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