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Bank bank = new Bank(this); // 은행 객체 생성<<이거를 어떻게 받아드리면 좋은지 2. private Queue<User> waitingUsers = new LinkedList<User>();<<여기서 큐말고 <user>에 user가 밑에서선언한 클래스를 이용하는건지 3.public Bank(BankApplet applet) { // 생성자(생성자란 객체가 생성될 때 마다 실행되는 메소드) this.applet = applet; // 생성시 화면(애플릿)을 등록: 추후 화면을 변경시키기 위함 }<<이것도 어떻게 받아드려야할지 4.public void randEvent() { // 종료 이벤트 발생: 서비스중인 고객이 일정 확률로 서비스를 마침 finishedEvent(); // 서비스 이벤트 발생: 대기자들(큐) 중 빠른 순번 고객을 업무창고로 데려옴 servedEvent(); // 방문 이벤트: 확률적으로 은행 대기줄에 고객이 방문 visitedEvent(); // 해당 메소드가 호출될 때마다 시간이 1분씩 증가 time++; }<<여기서 해당메소드가 호출될때마다 왜 시간을 1분씩 증가시켜줘야하는지 5. servedUser = waitingUsers.remove(); <<여기서 waitingUsers에서 삭제한값을 servedUser에 대입하라는뜻인지 나머지는 주석을 자세하게써주셔서 다 이해되는데 저건 봐도 잘 모르겠네요..
``` // 은행 객체 생성시 this 정보를 추가해줌: this는 애플릿 객체 즉, 화면을 처리하기위해 필요한 정보가 됨 Bank bank = new Bank(this); // 해당 자료구조에 User 객체를 담게 됨 private Queue<User> waitingUsers = new LinkedList<User>(); // 은행내부 값들이 변경되면 화면도 변경해줘야 하는데, // 화면을 나타내는 BankApplet의 정보를 this.applet 이라는 변수에 저장 // 추후 화면 변경을 위해서 applet 변수를 활용함 public Bank(BankApplet applet) { // 생성자(생성자란 객체가 생성될 때 마다 실행되는 메소드) this.applet = applet; // 생성시 화면(애플릿)을 등록: 추후 화면을 변경시키기 위함 }<<이것도 어떻게 받아드려야할지 // 시뮬레이션의 절대 단위가 시간. 따라서 이벤트를 시간에 따라 발생시킴, 매 분마다 이벤트가 발생됨 public void randEvent() { // 종료 이벤트 발생: 서비스중인 고객이 일정 확률로 서비스를 마침 finishedEvent(); // 서비스 이벤트 발생: 대기자들(큐) 중 빠른 순번 고객을 업무창고로 데려옴 servedEvent(); // 방문 이벤트: 확률적으로 은행 대기줄에 고객이 방문 visitedEvent(); // 해당 메소드가 호출될 때마다 시간이 1분씩 증가 time++; } // 네 servedUser = waitingUsers.remove(); <<여기서 waitingUsers에서 삭제한값을 servedUser에 대입하라는뜻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