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ublicpubl class Gamble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double dollar = dice() + dice() + dice();
double won = exchange(dollar);
System.out.printf("획득 금액: $%.2f(%.0f원)", dollar, won);
}
public static int dice() {
/* Math.random() 메소드를 활용하여 1~6 사이의 정수를 반환하도록 하시오 */
return 0;
}
public static double exchange(double dollar) {
/* 입력받은 달러를 환전하여 반환 하시오 */
return 0;
}
}
```
질문) 제가 알고 있는 건
주소(=객체).매서드(); //매서드 호출
주소(=객체).멤버변수 //멤버변수 호출
========================================
Math.random()메소드를 활용하라 요렇게 주석이 달려있는데
그러면 일단 random이 메소드 명칭이고
random() 이건 메소드를 호출하는것
그러면 Math.은 주소(객체)?가 되는 건가요??
sehongpark님의 답변
# Math.random()
Math는 메모리 주소가 맞습니다. 다만 객체의 주소가 아닌 클래스의 주소입니다.
## 클래스 메소드
객체의 생성없이 사용 가능한 유틸성 메소드.
```
// 클래스 메소드 예
Math.random(); // [0:1) - 0 포함 ~ 1 미만 임의 실수 반환실수
Math.pow(2, 3); // 2^3
```
## 레퍼런스 변수
레퍼런스 변수란 객체의 주소를 담고있는 변수. JVM Stack 영역에 존재.
```
// 레퍼런스 변수 예
Hero h;
```
## 레퍼런스
+ 레퍼런스(reference) 변수 (http://cloudstudying.kr/lectures/198)
+ static 키워드와 클래스 변수 (http://cloudstudying.kr/lectures/199)
+ JVM PergmGen - Where art thou? (https://www.javacodegeeks.com/2014/09/jvm-permgen-where-art-thou.html)
qkrwndma5님의 답변
공휴일인데 답변을..감사합니다 추석 잘보내세요~~
sehongpark님의 답변
네 즐거운 연휴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