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마린과 메딕
제목과 같이 public void heal(Marine target)라는 것이 잘 받아들여지지 않아서요. 마린의 클래스에서 타겟이라는 변수를 하나 만들어준거 맞나요? 여기에 대해 개념을 좀 공부하고 싶은데 저런 파라미터를 뭐라고 부르나요?(레퍼런스 변수?)
#### CODE <a class='btn btn-default' href='/codes/78613'>Link</a>
```
public class Starcraf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객체 생성
Marine marine = new Marine("레이너", 80);
Medic medic = new Medic("모랄레스", 60);
// 마린 스팀팩 버프~
marine.stimpack();
// 메딕의 치료 -> 마린
medic.heal(marine);
}
}
// 마린 클래스
class Marine {
// 필드
String name;
int hp;
// 생성자
public Marine(String name, int hp) {
this.name = name;
this.hp = hp;
}
// 메소드
public void stimpack() {
System.out.printf("[%s]의 스팀팩! HP: %d -> ", name, hp);
hp -= 10;
System.out.printf("%d\n",hp);
}
}
// 메딕 클래스
class Medic {
// 필드
String name;
int hp;
// 생성자
public Medic(String name, int hp) {
this.name = name;
this.hp = hp;
}
// 메소드
public void heal(Marine target) {
System.out.printf("[%s]의 치유! => [%s] HP(%d -> ", name, target.name, target.hp);
target.hp += 10;
System.out.printf("%d)\n", target.hp);
}
}
```
#### INPUT
```
```
#### OUPUT
```
[레이너]의 스팀팩! HP: 80 -> 70
[모랄레스]의 치유! => [레이너] HP(70 -> 80)
```
sehongpark님의 답변
## 네 맞습니다.
객체를 가리키는 변수는
"레퍼런스 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