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마린과 메딕 제목과 같이 public void heal(Marine target)라는 것이 잘 받아들여지지 않아서요. 마린의 클래스에서 타겟이라는 변수를 하나 만들어준거 맞나요? 여기에 대해 개념을 좀 공부하고 싶은데 저런 파라미터를 뭐라고 부르나요?(레퍼런스 변수?) #### CODE <a class='btn btn-default' href='/codes/78613'>Link</a> ``` public class Starcraf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객체 생성 Marine marine = new Marine("레이너", 80); Medic medic = new Medic("모랄레스", 60); // 마린 스팀팩 버프~ marine.stimpack(); // 메딕의 치료 -> 마린 medic.heal(marine); } } // 마린 클래스 class Marine { // 필드 String name; int hp; // 생성자 public Marine(String name, int hp) { this.name = name; this.hp = hp; } // 메소드 public void stimpack() { System.out.printf("[%s]의 스팀팩! HP: %d -> ", name, hp); hp -= 10; System.out.printf("%d\n",hp); } } // 메딕 클래스 class Medic { // 필드 String name; int hp; // 생성자 public Medic(String name, int hp) { this.name = name; this.hp = hp; } // 메소드 public void heal(Marine target) { System.out.printf("[%s]의 치유! => [%s] HP(%d -> ", name, target.name, target.hp); target.hp += 10; System.out.printf("%d)\n", target.hp); } } ``` #### INPUT ``` ``` #### OUPUT ``` [레이너]의 스팀팩! HP: 80 -> 70 [모랄레스]의 치유! => [레이너] HP(70 -> 80) ```
## 네 맞습니다. 객체를 가리키는 변수는 "레퍼런스 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