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마린과 메딕
#### CODE <a class='btn btn-default' href='/codes/65700'>Link</a>
```
public class Starcraft {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args) {
// 객체 생성
Star morales = new Star("모랄레스",60);
Star rainer = new Star("레이너",80);
// 마린의 스팀팩!
morales.steam(rainer);
// 메딕의 힐!
morales.heal(rainer);
}
}
class Star{
String name;
int hp;
Star(String s, int i){
name = s;
hp = i;
}
void steam(Star enemy){
System.out.printf("[%s]의 스팀팩! HP: %d", enemy.name, enemy.hp);
enemy.hp -= 10;
System.out.printf(" -> %d\n", enemy.hp);
}
void heal(Star enemy){
System.out.printf("[%s]의 치유! => [%s] HP(%d",name, enemy.name, enemy.hp);
enemy.hp += 10;
System.out.printf(" -> %d)", enemy.hp);
}
}
```
#### INPUT
```
```
#### OUPUT
```
[레이너]의 스팀팩! HP: 80 -> 70
[모랄레스]의 치유! => [레이너] HP(70 -> 80)
```
sehongpark님의 답변
## 왜 나쁜코드라
생각하는지, 정리가 안되었다 생각했는지 알려주세요
minuk8352님의 답변
혼자 풀어보아 정답은 나왔습니다만,
1. 마린,메딕 행동 주체자를 class를 따로 분류 하지 않았다
2. 행동만 분류하였다. steam(),heal()
정답과 비교 해서 보며 우선, 저의 코드는 가독성이 안좋아 보이는것 같아서요 ;;;
정답을 보고 배워 갑니다.
sehongpark님의 답변
상황에 따라
클래스를 굳이 나눌 필요가 없는 경우엔,
민욱님의 코드 또한
좋은 코드가 됩니다
코드에 정답은 없지만,
정답에 가까워지려는 마음가짐이
정답이 아닐까..👍
minuk8352님의 답변
감사합니다 홍팍님
멤버십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실시간급 답변으로 인해
더욱더 희열을 느끼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