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마린과 메딕 #### CODE <a class='btn btn-default' href='/codes/21252'>Link</a> ``` public class Starcraft {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args) { // 객체 생성 Marine Lay = new Marine(); Lay.name = "레이너"; Lay.hp = 80; Marine Mo = new Marine("모랄레스",60,60); // 마린의 스팀팩! Lay.Steam(); // 메딕의 힐! Mo.Heal(Lay); } } class Marine{ String name; int hp; int mp; Marine() {} Marine(String N, int H, int M){ N=name; H=hp; M=mp; } void Steam(){ System.out.printf("[%s]의 스팀팩! HP: %d -> ",name,hp); hp-=10; System.out.printf("%d\n",hp); } void Heal(Marine A){ System.out.printf("[%s]의 치유! => ",name); System.out.printf("[%s] HP(%d ->",A.name,A.hp); A.hp+=10; System.out.printf("%d)\n",A.hp); } } ``` #### INPUT ``` ``` #### OUPUT ``` [레이너]의 스팀팩! HP: 80 -> 70 [null]의 치유! => [레이너] HP(70 ->80) ``` 이걸 실행했을때 null 이라고 나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 생성자를 수정해보세요 ``` ... Marine(String N, int H, int M){ name = N; hp = H; mp = 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