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마린과 메딕
#### CODE <a class='btn btn-default' href='/codes/21252'>Link</a>
```
public class Starcraft {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args) {
// 객체 생성
Marine Lay = new Marine();
Lay.name = "레이너";
Lay.hp = 80;
Marine Mo = new Marine("모랄레스",60,60);
// 마린의 스팀팩!
Lay.Steam();
// 메딕의 힐!
Mo.Heal(Lay);
}
}
class Marine{
String name;
int hp;
int mp;
Marine() {}
Marine(String N, int H, int M){
N=name;
H=hp;
M=mp;
}
void Steam(){
System.out.printf("[%s]의 스팀팩! HP: %d -> ",name,hp);
hp-=10;
System.out.printf("%d\n",hp);
}
void Heal(Marine A){
System.out.printf("[%s]의 치유! => ",name);
System.out.printf("[%s] HP(%d ->",A.name,A.hp);
A.hp+=10;
System.out.printf("%d)\n",A.hp);
}
}
```
#### INPUT
```
```
#### OUPUT
```
[레이너]의 스팀팩! HP: 80 -> 70
[null]의 치유! => [레이너] HP(70 ->80)
```
이걸 실행했을때 null 이라고 나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sehongpark님의 답변
# 생성자를
수정해보세요
```
...
Marine(String N, int H, int M){
name = N;
hp = H;
mp = 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