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스 메소드 호출
#### 클래스 메소드 vs 인스턴스 메소드
클래스 메소드란, static 적용된 메소드입니다. 이와 반면 static이 없으면 인스턴스 메소드가 됩니다.
```
// 클래스 메소드(static 메소드)
static void callClassMethod() {
System.out.println("스태틱 메소드 호출!");
}
// 인스턴스 메소드(non-static 메소드)
void callInstanceMethod() {
System.out.println("인스턴스 메소드 호출!");
}
```
#### 메소드 수행의 주체?
이 두 메소드의 차이는 "주체 객체가 있는가?"의 여부입니다. 클래스 메소드의 경우, 주체 객체 없이 클래스명으로 호출됩니다.
```
// Math의 클래스 메소드 random() 호출 예
double rand = Math.random();
```
반면 인스턴스 메소드는 먼저 주체 객체를 생성해야만 하고, 이를 통해 메소드 호출이 이루어집니다.
```
// 주체 객체 생성
Hero h1 = new Hero("닥터 스트레인지", 80);
// 주체 객체를 통한 인스턴스 메소드 호출
h1.teleport();
```
## 문제
주어진 코드의 출력 결과는 아래와 같다.
```
Circle { 중심: (0, 0), 반지름: 3 } => 넓이: 0.00
Circle { 중심: (2, 3), 반지름: 4 } => 넓이: 0.00
```
코드를 분석 및 수정하여, 두 써클 객체 c1, c2의 넓이를 출력 예와 같이 얻으시오.
## 출력 예
```
Circle { 중심: (0, 0), 반지름: 3 } => 넓이: 28.27
Circle { 중심: (2, 3), 반지름: 4 } => 넓이: 5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