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미터로 객체 전달
#### 클래스 타입 파라미터?
객체 또한 메소드의 파라미터로 전달 가능합니다.
```
class Hero {
String name;
int hp;
Hero(String n, int h) {
name = n;
hp = h;
}
void punch(Hero enemy) {
// 내용 생략
}
}
```
#### 객체를 파라미터로 전달
위 punch() 메소드는 아래와 같이 호출할 수 있습니다.
```
// 객체 생성
Hero ironMan = new Hero("아이언 맨", 30);
Hero captain = new Hero("캡틴 아메리카", 30);
// 아이언 맨의 펀치 -> 캡틴 아메리카
ironMan.punch(captain);
// 캡틴 아메리카의 펀치 -> 아이언맨
captain.punch(ironMan);
```
## 문제
주어진 코드를 실행하면 토르가 펀치를 한다.
```
[토르]의 펀치!!
```
펀치 대상의 정보가 함께 나타나도록, 코드를 추가하여 출력 예와 같은 결과를 얻으시오.
## 출력 예
```
[토르]의 펀치!! 타노스의 HP: 160 -> 150
[타노스]의 펀치!! 토르의 HP: 150 -> 140
[타노스]의 펀치!! 토르의 HP: 140 -> 130
```